-
-
공지사항
델프시험 준비반 모집
<델프시험 준비반 모집> 올 5월에 델프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위한 델프 시험 대비 특강반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많은 학생들의 참여바랍니다. 대상 : 유럽언어문화학부 소속 2,3,4학년 학생 및 복수전공 학생 일시 : 매주 화요일 6시~7시 30분 (3월 18, 25, 4월 1일, 8일, 29일, 5월 13일, 20일, 27일) 총 8회 장소 : 인문관 304호 지도 : 정효림 교수님 첫 모임 : 3월 18일 화요일 6시 304호 신청기간 : 3월 24일까지 신청방법 : 학과 사무실 메일로 신청 + 유토피아 학과 사무실 메일 : 22400136@yu.ac.kr 유토피아 링크: https://yutopia.yu.ac.kr/ko/program/1/view/20234/description
2025.03.10
-
공지사항
프랑크 레이노 교수님 수업 외국어 강의 지정 관련
<프랑크 레이노 교수님 수업 외국어 강의 지정 관련> 매 학기 지정되었던 외국어 강의 신청이 누락되어 새로 지정을 받으려면 학생분들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외국어 강의로 지정이 되면 성적 평가에 있어 A 이상 학점이 상위 50%에 적용이 되며, 수강 학생 성적표에 해당 교과목 외국어 강의로 표시되게 됩니다. 이에 동의하신다면 해당 과목 수업 시간 내에 교수님께서 배부해주시는 종이에 서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과목: 프랑스어회화(1) [0504, 0505], 프랑스어회화(3), 델프프랑스어(2)
2025.03.10
-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구제휴학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기간을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 2025. 3. 12.(수) 09:00 ~ 3. 14.(금) 16:00 2. 신청 대상 : 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 휴학 학기가 남아 있는 자 ※ 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중 2025. 3. 1.이후 군입대 하는 학생은 일반휴학 신청 후 군휴학으로 변경 신청하여야 함. 3. 신청 절차 : 학교 홈페이지 -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일반휴학 신청 4. 신청결과 확인 : 학교 홈페이지 - 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복학/재입학 신청 내역- "접수" 표기시 완료 5. 유의사항: "학업이수에관한규정"개정(2022.8.9.)으로 인해 미등록자가 구제휴학 신청기간에 휴학신청을 하고, 추가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였을 경우 등록금의 5/6가 이월되고, 1/6이 소멸됨 6. 문의처 : 수업학적팀(810-1064) 2025. 3. 교 무 처 장
2025.03.10
-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졸업예정자(최종학기) 조기취업 공인출석 안내
졸업예정자(최종학기)의 조기취업으로 인한 공인출석과 관련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조기취업자 공인출석 인정 기준 가. 대상자: 졸업예정자(최종학기 등록자) 중 조기 취업자 ※ 입학 전(前) 취업자 및 취업자전형 입학자는 조기취업 공인출석 인정 불가 나. 단계별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1,2단계 모두 완료하여야 공인출석 인정 구분 1단계 2단계 신청기간 2025.3.4.(화) ~ 3.14.(금) 2025.5.26.(월) ~ 6.9.(월) 제출서류 1. 4대사회보험 가입확인서 2. 재직증명서 ※ 3/4 이후 발급서류만 인정 - (재직자) 재직증명서 - (퇴직자) 경력증명서 ※5/26 이후 발급서류만 인정 유의사항 1. 4대 사회보험 중 1개 이상의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경우 인정 불가 (단, 국민연금 외 지역연금 가입자는 건강보험만 기입된 4대 사회보험 가입확인서로 인정 가능) 2. 공인출석 발급 불가 사례(예시) - 본인이 대표자인 경우(창업), 프리랜서, 단순 아르바이트, 보호자가 대표자로 고용보험 가입이 불가한 경우, 체험형 인턴 등 3. 조기취업자 유의사항 가. 공인출석을 인정받더라도 학생은 중간시험, 기말시험, 과제물 등 교과목 담당교수가 부과하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고 성적을 평가받아야 함 ※ 수강신청 전에 각 교과목 담당교수와 조기취업자의 성적 평가 기준에 대한 사전 상담을 권장함 나. 인터넷강의, K-MOOC 등의 온라인으로 출석이 가능한 수업은 조기취업자 공인출석을 적용하지 않음(온라인 수업에 출석해야 함) 다. 조기취업자 공인출석 인정은 재학 중 최종학기 1회에 한해 적용하며, 1단계 신청서류 및 2단계 완료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공인출석으로 최종 인정받을 수 있음 라. 공인출석 인정기간은 학기 중 재직기간만 해당되며, 중도 퇴직자는 퇴직일 이후 공인출석 인정 불가하므로 수업 출석을 해야함(수업 미참석 시 결석 처리) 붙임 1. 2025-1학기 졸업예정자(최종학기) 조기취업 공인출석 안내문 1부.
2025.02.18
-
공지사항
2024학년도 전기(제74회) 학부 학위수여식 개최 안내
2024학년도 전기(제74회) 학부 학위기 배부 및 학위복 대여를 안내 드립니다. 1. 학위수여식 1) 일시 : 2025년 02월 21일 (금) 오전 11시 2) 장소 : 인문관 103호 2. 학위기 배부 1) 2025년 2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인문관 102호에서 학위기를 배부합니다. 2) 2월 21일 이후, 2월 24일부터 5월 30일까지 인문대학 행정실(인문관 112호)에서 배부하며, 이후에는 본부 수업 학적팀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3) 학위기 수령은 본인만 가능하며, 불가피한 상황으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가족이 대신 수령이 가능합니다. ※ 가족이 대신 수령시 필요한것 가. 가족관계증명서 1부 나. 대리 수령인 신분증 다. 학위기 대리수령 양식(사무실 방문해서 직접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4) 대리 수령할 때 학생 본인에게 연락 후 확인절차를 거쳐 수령이 가능합니다. 학생 본인과 연락이 불가능할 경우 수령이 어렵습니다. 3. 학위복 대여 1) 기간 : 2025년 2월 18일 (화) ~ 2월 24일 (월) 오전 10시 ~ 오후 4시 2) 장소 - 2월 20일 (목) ~ 2월 21일 (금): 인문관 101호 - 2월 18일 (화), 19일(수), 24일(월): 인문대학 행정실(인문관 112호) ※ 18일, 19일, 24일에는 학위복 수량이 제한적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3) 신분증(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맡기고, 대여 장부를 작성한 후 대여 가능합니다. 4. 졸업 관련 증명서 발급 1) 기간 : 2025년 2월 21일 (금) 오전 9시 이후 2) 영남대학교 홈페이지-학사-증명발급- 증명서발급 참고
2025.02.18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