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지도 안내> N

No.220518040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지도 안내>



1. 의무 대상자 :

-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예정인 1, 2학년 

-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예정 학생

※ 수강지도 대상 제외

     - 현장실습 학생, 국내외 교류 학생, 시간제 등록생 제외


2. 내용 :

- 제목 : 학부(과), 전공 / 학번 / 학년 / 이름 / '수강지도'

- 현재 학기의 학업 및 전반적인 대학생활, 진로 등에 관한 사항

- 다음학기 수강 계획 (교육과정 및 강의시간표 참고)

   *교육과정 조회: 학생 URP - 수업관리 - 교육과정조회

    * 강의시간표 조회:  학생 URP - 수업관리 - 시간표/수업계획서조회(강의시간표 웹 게시 이후 - 7/5 예정)

- 기타 상담 및 문의 (취업, 유학, 진로 등)



3. 방법 : 본인의 지도교수님을 확인하여 아래의 방법대로 수강지도를 실시하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 확인 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URP) - 학적관리 - 학적조회/수정 - 졸업사항
※ 수강지도 의무 대상 중 지도를 받지 않은 학생은 예비수강신청 및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본 수강신청 마지막 날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윤종욱 교수님 : 7월 12일(금)까지 / 이메일 / jongukyun@yu.ac.kr

- 김요한 교수님 : 7월 12일(금)까지 / 이메일 / kimjohann@yu.ac.kr

- 이선화 교수님 :  7월 8일부터 7월 15일(월)까지 / 이메일 /  monada@ynu.ac.kr 

- 백찬욱 교수님 :  7월 8일부터 7월 15일(월)까지 / 이메일 / pcw@yumail.ac.kr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